1930년대와 1940년대 유럽의 반궤도차량의 빈티지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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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리쿠나마타탕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1건 조회 1,274회 작성일 24-08-06 14:40본문
제2차 세계 대전 이전에 영국군은 반궤도 차량을 거의 보유하지 않았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이 크로슬리로, 주로 참모차와 정찰 차량으로 사용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크로슬리 하프트랙
Bedford BT-6 Traclat. 1943년, 독일 중형 반궤도차량이 아프리카에서 포획되어 영국에서 시험된 후, 영국 중형 야전 및 대공포의 견인 차량으로 모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독일 SdKfz.7 8톤 반궤도차량이 모델로 선택되었고, Vauxhall Motors의 Bedford Truck Division은 가능한 한 정확하게 모방하도록 계약을 맺었습니다. Vauxhall은 생산을 시작하기 전에 대량 주문을 고집했기 때문에 군은 1944년에 7,500대, 1945년에 5,000대를 주문했습니다. 하지만 이 주문이 실제로 이루어질 수 있을지에 대한 의심이 제기되었습니다. 실제로 1945년 6월까지 단 6대의 시제차량만 제작되었습니다. 테스트 결과 Traclat이 견인 작업에 고려된 다른 모든 차량보다 우수하다는 것이 밝혀졌지만, 높은 비용과 재료 부족으로 생산이 취소되었습니다.
Traclat은 별도의 라디에이터와 나란히 장착된 2개의 Bedford 6기통 140마력 엔진으로 구동되었습니다. 엔진은 샤프트를 통해 커플링 기어박스로 구동되었습니다. 트랙 보기 휠은 독일 패턴이었지만 여러 유형에서 복사되었습니다. 외부는 SdKfz-11/SdKfz-251에서, 내부는 DB-10 12톤에서 복사되었습니다. Vauxhall은 모든 것을 영국식 측정법에 따라 재설계했습니다.
또 다른 영국의 실험은 캐나다 군용 패턴(CMP) 트럭(캐나다 포드와 쉐보레의 캐나다 사업부에서 제작)을 반궤도로 개조하는 것이었습니다. 흥미롭게도, 궤도 메커니즘은 영국의 유니버설 캐리어에서 가져온 것으로 보입니다. 이 차량이 성공적이었을 수 있지만, 베드포드 트라클랫처럼 몇 대의 시제품만 제작되었고 기계는 결코 생산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반궤도 시제품이 제작되어 테스트되었을 가능성이 있지만, 정보는 부족하고 영국군은 2차 세계 대전 중에 주로 유니버설 캐리어와 미국에서 공급한 반궤도를 사용하는 것으로 만족한 것으로 보입니다.
Associated Equipment Company(AEC)는 1912년부터 1979년까지 버스, 모터 코치, 트럭과 같은 중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영국의 자동차 제조업체였습니다. AEC Matador는 1939년 영국군을 위해 화물 운반차 및 포병 트랙터로 설계되었습니다.
Matador는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을 갖춘 견고한 4륜구동 기계였습니다. 영국 무기고에서 가장 흔한 차량 중 하나가 되었고, 여러 개의 반궤도 변형이 생산되었습니다.
댓글목록
탱크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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