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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0년대와 1940년대 유럽의 반궤도차량의 빈티지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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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리쿠나마타탕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1건 조회 1,274회 작성일 24-08-06 1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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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엔지니어 아돌프 케그레스는 1911년 러시아 차르 니콜라스 2세의 개인 차량 풀에서 여러 대
 차량을 반궤도로 개조했습니다. 그의 시스템은 그의 이름을 따서 Kégresse track이라는 이름이
 붙었는데,  이는 금속 세그먼트를 서로 연결하는 대신 유연한 벨트를 사용했습니다.  그는 롤스로이스 
차량과 패커드 트럭을 포함하여 제국 차고의 여러 차량에 이를 적용했습니다.  러시아  제국군도
 여러 대의 오스틴 장갑차에 이 시스템을 장착했습니다.  1916년부터 푸틸로프 공장에서 트럭과 프랑
스 궤도 부품을 사용하여 같은 방식으로 군용 반궤도(오스틴-푸틸로프 모델)를 생산하는 러시아
 프로젝트가 있었습니다.

러시아 혁명과 소련 수립 후, 케그레스는 고국인 프랑스로 돌아갔고, 그곳에서 이 시스템은 1921년
부터 1937년까지 오프로드와 군용 차량에 사용되는 시트로엥 자동차에 사용되었습니다.
1920년대와 1930년대에는 많은 민간 반궤도차 실험이 있었습니다. 시트로엥 회사는 오토셰닐을 사
용하여 북아프리카와 중앙아시아의 사막을 횡단하는 여러 과학 탐험을 후원했습니다. 1차 세계 대
전 후, 미군은 반궤도 인력 수송 차량을 개발하고자 했기 때문에 이러한 민간 반궤도차를 살펴보았
습니다. 1920년대 후반에 미군은 평가를 위해 여러 대의 시트로엥-케그레스 차량을 구매한 후 생산
 허가를 받았습니다. 그 결과 육군 병기부는 1939년에 프로토타입을 제작했습니다. 1940년 9월에 군
용 M2 및 M3 반궤도차 버전으로 생산에 들어갔습니다.

캐나다의 눈과 얼음을 염두에 두고, Joseph-Armand Bombardier는 1930년대에 7인승 및 12인승 반궤
도 오토네이지를 개발하여 Bombardier 산업 대기업이 되는 것을 시작했습니다. Bombardier 차량은
 뒤쪽에 추진용 궤도와 앞쪽에 조향용 스키를 장착했습니다. 스키는 여름에 바퀴로 교체할 수 있었
지만 이는 흔하지 않았습니다.

붉은 군대는 BA-30과 같은 반궤도차도 실험했지만, 비싸고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
다. 미국 2차 세계대전 차량에는 없었지만, 스티어링 휠로 제어되는 궤도 제동으로 조향을 보조
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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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차 세계 대전 이전에 영국군은 반궤도 차량을 거의 보유하지 않았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이 크로슬리로, 주로 참모차와 정찰 차량으로 사용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half-track-2.jpg

크로슬리 하프트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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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dford BT-6 Traclat. 1943년, 독일 중형 반궤도차량이 아프리카에서 포획되어 영국에서 시험된 후, 영국 중형 야전 및 대공포의 견인 차량으로 모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독일 SdKfz.7 8톤 반궤도차량이 모델로 선택되었고, Vauxhall Motors의 Bedford Truck Division은 가능한 한 정확하게 모방하도록 계약을 맺었습니다. Vauxhall은 생산을 시작하기 전에 대량 주문을 고집했기 때문에 군은 1944년에 7,500대, 1945년에 5,000대를 주문했습니다. 하지만 이 주문이 실제로 이루어질 수 있을지에 대한 의심이 제기되었습니다. 실제로 1945년 6월까지 단 6대의 시제차량만 제작되었습니다. 테스트 결과 Traclat이 견인 작업에 고려된 다른 모든 차량보다 우수하다는 것이 밝혀졌지만, 높은 비용과 재료 부족으로 생산이 취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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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clat은 별도의 라디에이터와 나란히 장착된 2개의 Bedford 6기통 140마력 엔진으로 구동되었습니다. 엔진은 샤프트를 통해 커플링 기어박스로 구동되었습니다. 트랙 보기 휠은 독일 패턴이었지만 여러 유형에서 복사되었습니다. 외부는 SdKfz-11/SdKfz-251에서, 내부는 DB-10 12톤에서 복사되었습니다. Vauxhall은 모든 것을 영국식 측정법에 따라 재설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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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다른 영국의 실험은 캐나다 군용 패턴(CMP) 트럭(캐나다 포드와 쉐보레의 캐나다 사업부에서 제작)을 반궤도로 개조하는 것이었습니다. 흥미롭게도, 궤도 메커니즘은 영국의 유니버설 캐리어에서 가져온 것으로 보입니다. 이 차량이 성공적이었을 수 있지만, 베드포드 트라클랫처럼 몇 대의 시제품만 제작되었고 기계는 결코 생산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반궤도 시제품이 제작되어 테스트되었을 가능성이 있지만, 정보는 부족하고 영국군은 2차 세계 대전 중에 주로 유니버설 캐리어와 미국에서 공급한 반궤도를 사용하는 것으로 만족한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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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ociated Equipment Company(AEC)는 1912년부터 1979년까지 버스, 모터 코치, 트럭과 같은 중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영국의 자동차 제조업체였습니다. AEC Matador는 1939년 영국군을 위해 화물 운반차 및 포병 트랙터로 설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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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tador는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을 갖춘 견고한 4륜구동 기계였습니다. 영국 무기고에서 가장 흔한 차량 중 하나가 되었고, 여러 개의 반궤도 변형이 생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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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P-17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기본형 시트로엥 하프트랙 차량은 실제로 전쟁 무기라기보다는 민간용 레크리에이션 차량처럼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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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소 우아한 외관에도 불구하고, 시트로엥 P-17(일명 P-107)은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계임이 입증되었으며 군용으로 쉽게 개조 및 구성되었습니다. 많은 시트로엥 반궤도차(및 기존 시트로엥 트럭)가 독일군에 의해 노획되어 전쟁이 끝날 때까지 사용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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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드 주방으로 구성된 시트로엥 P-107. 아마도 프랑스 요리는 ooh-la-la였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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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차량 또는 정찰 차량으로 구성된 시트로엥 P-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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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술 구급차로 구성된 시트로엥 P-107. 깊은 눈 속에서 사용하기 위한 앞 스키에 주목하세요.





출처 - https://www.vintag.es/2024/08/half-tracks.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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